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교수(종합)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교수(종합)
  • 성도현
  • 승인 2023.10.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교수(종합)

(서울=연합뉴스) 성도현 오지은 기자 = Sh수협은행은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서 교수와 함께 디지털독도지점을 홍보하고 독도·주변 해역의 해양환경 보전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서 교수의 명예지점장 위촉에 맞춰 '수협은행 디지털지점은 독도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협은행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특별 제작 티셔츠, 모바일커피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서 교수는 SNS를 통해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향후 수협은행과 함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외 독도 홍보를 더욱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독도에서 온라인상으로의 금융 거래가 활발히 진행된다는 자체가 중요한 의미가 있기에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독도를 세계에 올바로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 교수는 2013년 독립기념관 독도학교 초대 교장을 지냈으며, 뉴욕타임스나 월스트리트저널 등 세계 유력 매체에 꾸준히 독도 광고를 게재하는 등 독도 알림이로 활동하고 있다.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교수
(서울=연합뉴스) Sh수협은행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엄용수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지점장, 송재영 수협은행 개인그룹 부행장, 서경덕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 김태경 수협은행 개인금융부 부장. 2023.10.20 [수협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raphael@yna.co.kr, built@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