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 신선미
  • 승인 2024.04.2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번째 유형은 제품 포장 전면에 일월오봉도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넣었고, 두 번째 유형은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문양을 활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 관광을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K-기념품'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012030]금지]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인도에서 빼빼로를 생산하기 위해 현지 법인인 롯데 인디아 하리아나 공장에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설비 투자를 결정했다.

sun@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