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 성혜미
  • 승인 2024.04.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지난 15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공식 입점한 뒤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무신사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나이키는 에어포스1과 에어맥스90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무신사는 나이키 제품 인기에 힘입어 15일과 16일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35%,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나이키의 에어포스1, 코르테즈, 줌 보메로와 같이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 로우 등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동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