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TXT 미니 5집, 선주문량 156만장 돌파
[가요소식] TXT 미니 5집, 선주문량 156만장 돌파
  • 안정훈
  • 승인 2023.01.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솔로몬, 28∼29일 단독 콘서트 개최
가수 민서, 윤종신 품 떠난다…미스틱스토리와 계약 종료

[가요소식] TXT 미니 5집, 선주문량 156만장 돌파

가수 이솔로몬, 28∼29일 단독 콘서트 개최

가수 민서, 윤종신 품 떠난다…미스틱스토리와 계약 종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TXT 미니 5집, 선주문량 156만장 돌파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 템프테이션'(TEMPTATION)의 선주문량이 156만장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0일 밝혔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전작 '미니소드 2 : 서스데이스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가 세운 최종 선주문량 147만장을 뛰어넘은 수치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미니 5집은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음반이다.

가수 이솔로몬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가수 이솔로몬, 28∼29일 단독 콘서트 개최 = 가수 이솔로몬이 이달 28∼29일 이틀간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첫 단독 콘서트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연다고 매니지먼트를 맡은 n.CH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n.CH엔터테인먼트는 "이솔로몬의 짙은 감성과 감동 가득한 곡들을 가까이서 느껴볼 수 있는 콘서트"라고 소개했다.

이솔로몬은 서울 공연을 마친 후 내달 25∼26일에는 부산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솔로몬은 TV조선의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톱3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가수 민서
[미스틱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가수 민서, 윤종신 품 떠난다…미스틱스토리와 계약 종료 = 가수 민서가 윤종신이 대표 프로듀서를 맡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미스틱스토리는 "당사와 민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민서는 2015년에 방영된 엠넷의 경연프로그램 슈퍼스타K7에 톱8에 들며 이름을 알린 후 2016년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의 답가 '좋아'를 불러 큰 사랑을 받았다.

hug@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