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상대회 영비즈니스리더포럼·한상포럼 참가자 모집
세계한상대회 영비즈니스리더포럼·한상포럼 참가자 모집
  • 강성철
  • 승인 2022.06.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경제인 발굴·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의 장

세계한상대회 영비즈니스리더포럼·한상포럼 참가자 모집

차세대 경제인 발굴·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의 장

동포재단, 영비즈니스리더포럼·한상포럼 참가자 모집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재외동포재단(이사장 김성곤)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울산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와 연계해 '2022 영비즈니스리더포럼(YBLF)'과 '한상포럼' 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YBLF와 한상포럼은 국적에 상관없이 한국계 경제인을 각각 50명과 20명 모집한다.

YBLF는 만 45세 이하, 한상포럼은 만 45세 이상으로 재외공관, 국내외 경제단체, 한상 리딩 CEO 등의 추천을 받은 사람이면 참가할 수 있다. 한상네트워크에 이해가 있는 국내 기업인도 신청을 받는다.

기존회원 100여 명을 포함해 150명이 참여하는 YBLF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 노하우 공유, 신규 비즈니스 소개, 회원간 네트워킹 등의 행사를 연다.

울산지역 주요 기업가 등도 참여하는 한상포럼은 글로벌 한민족 경제 네트워크 구축과 한상 발전 등에 관한 논의를 진행하고, 명사 특강과 교류 행사를 연다.

신규 참가자에게는 한상대회 등록비 면제와 함께 대회 기간 숙박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인은 7월 8일까지 관할지역 공관에 추천서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상넷(www.hansang.net)을 참조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우수한 차세대 경제인을 발굴하고 한상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행사로 글로벌 인맥을 구축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wakaru@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