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K-뷰티'…시드니한국문화원, 화장법 영상 공개
'이제는 K-뷰티'…시드니한국문화원, 화장법 영상 공개
  • 왕길환
  • 승인 2022.04.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제품 연관된 제주도·독도 이야기도 소개

'이제는 K-뷰티'…시드니한국문화원, 화장법 영상 공개

뷰티 제품 연관된 제주도·독도 이야기도 소개

'2 스텝 K-뷰티 팁' 영상 홍보 이미지
[호주 시드니 한국문화원 제공]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K팝, 드라마, 영화 등에 이어 한류의 맥을 잇는 'K-뷰티'를 조명하는 영상이 호주에서 공개된다.

시드니한국문화원(원장 김지희)은 뷰티 제품을 활용해 화장법과 관련 정보를 배우는 '2 스텝 K-뷰티 팁' 영상을 오는 13일과 20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문화원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KoreanCulturalCentreAU)과 소셜미디어(SNS)에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영상은 뷰티와 패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는 현지 인플루언서 루시 리빈이 공동 진행한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한국 천연 성분 스킨케어 제품 및 관리 루틴'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니스프리'의 녹차 기초 5종 제품과 '라운드랩'의 독도 미네랄 제품을 활용해 유용한 스킨케어 팁을 소개한다.

해당 뷰티 제품과 연관 있는 제주도와 독도에 대한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풀어간다.

'당신의 퍼스널 컬러는 무엇인가요? 올리브영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쿨톤' 및 '웜톤' 메이크업을 확인하세요'라는 주제의 두 번째 영상에서는 요즘 한국에서 큰 관심을 받는 '퍼스널 컬러'에 대해 알아보고, 나의 퍼스널 컬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한다.

문화원은 두 편의 영상 외에도 촬영 현장 스케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희 원장은 "최근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 한국 드라마와 K-팝의 인기로 호주에서도 한층 높아진 한류에 대한 관심이 K-뷰티를 포함해 다양한 한국문화와 한국 문화상품으로까지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hwang@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