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 김윤구
  • 승인 2024.04.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코올 도수 변화 없이 패키지 리뉴얼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알코올 도수 변화 없이 패키지 리뉴얼

처음처럼 모델 김지원
[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 김지원, 구교환과 함께 패키지를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최근 시청률 20%를 돌파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에 출연한 배우 구교환을 '처음처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동영상 광고 2편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지난 3월 계약이 끝난 배우 한소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

새 광고는 '언제나 당신 곁의 처음처럼으로부터'라는 콘셉트다.

다양한 술자리의 모습 속에서 '처음처럼'이 등장 인물에게 느꼈던 다양한 감정과 추억을 내레이션으로 구성했다.

구교환
[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한 '처음처럼' 라벨 디자인을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 녹여 보여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이번 리뉴얼은 알코올 도수(16.5도) 변화 없이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함과 동시에 '처음처럼'의 차별 포인트 중 하나인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현대의 감각에 맞게 표현했다"라면서 "앞으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모델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달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인연을 맺은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다.

ykim@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