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 홍국기
  • 승인 2024.04.2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확대 MOU
(서울=연합뉴스) 신세계아이앤씨 형태준 대표(왼쪽 4번째)와 SAP코리아 신은영 대표(왼쪽 5번째), 기어트 리만 SAP 글로벌고객경험(CX) 부문 최고수익책임자(왼쪽 6번째) 등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신세계 I&C[035510]와 SAP가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신세계I&C는 SAP코리아와 'SAP 이마시스'(SAP Emarsys)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SAP이마시스는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SAP의 초개인화 설루션이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SAP이마시스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전략을 수립하기로 했다.

redflag@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