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신세계 I&C[035510]와 SAP가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신세계I&C는 SAP코리아와 'SAP 이마시스'(SAP Emarsys)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SAP이마시스는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SAP의 초개인화 설루션이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SAP이마시스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전략을 수립하기로 했다.
redflag@yna.co.kr
저작권자 © 글로벌코리아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