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관악S밸리 제2회 스타트업 스케일업' 참가기업 모집
관악구 '관악S밸리 제2회 스타트업 스케일업' 참가기업 모집
  • 최윤선
  • 승인 2024.04.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 '관악S밸리 제2회 스타트업 스케일업' 참가기업 모집

서울 관악구청
[관악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다음 달 9일 유망한 벤처창업 기업에 사업화 자금과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관악S밸리 제2회 스타트업 스케일 업 X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정보통신(IT), 바이오, 헬스케어 등 첨단 기술 기반 분야 7년 이내 벤처창업기업이다.

예선인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8개 기업이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예선 심사를 통과한 본선 8개 기업에는 특전으로 구청장 상장을 준다.

이 중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5개 기업에는 ▲ 시제품 제작비 ▲ 시장 개척·홍보비 ▲ 각종 인증 취득 등을 위한 사업화 자금(기업당 최대 5천만원)이 순위별로 차등 지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2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ac@beginmate.com)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 홈페이지 모집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벤처 창업 생태계 조성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혁신적 기술과 사업성을 가진 우수 벤처기업이 관악S밸리에서 세계적인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sc@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