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조지아주 영향력 있는 아시안 25인'에 김순원씨 선정
'美조지아주 영향력 있는 아시안 25인'에 김순원씨 선정
  • 왕길환
  • 승인 2021.05.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옥타 차세대 네트워크 구축 활동 공로 인정

'美조지아주 영향력 있는 아시안 25인'에 김순원씨 선정

월드옥타 차세대 네트워크 구축 활동 공로 인정

김순원 슈프림 와이어리스 대표
[월드옥타 제공]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미국 조지아주가 선정하는 '2021 조지아주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안 25인'에 김순원(42) 슈프림 와이어리스 대표를 한인으로는 유일하게 선정했다고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13일 밝혔다.

조지아주는 매년 비즈니스, 교육, 지역사회 봉사, 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아시아계 미국인 25명을 선정, 수상한다.

조지아주는 김 대표가 2005년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에서 '차세대 창업 무역스쿨'을 수료했고, 이후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주에서 차세대 인재 육성에 공헌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 월드옥타 상임이사와 차세대 북미 부위원장을 지내면서 젊은 창업가들에 기회를 제공하고 헌신했다고 평가했다.

김 대표는 "저보다 앞선 한인 선배들을 만나 배우고 받은 것을 후배에게 전해주고 이어간 것뿐인 데 이렇게 값진 상을 줘 감사하다"며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를 더 활성화해 재미동포사회를 넘어 대한민국 경제 영토를 넓혀가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그는 미국에서 4대 통신사의 하나인 T모바일 휴대폰과 통신서비스를 판매하는 대리점을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등에서 100여 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 이준일 회원과 공동으로 '애플라소' IT 기반 비즈니스 솔류션 기업을 창업해 운영하기도 한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한인 창업가들의 모바일 결제와 IT 토털 솔류션을 제공한다.

조지아주 아시안타임즈에 소개된 김순원 대표
[월드옥타 제공]

ghwang@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