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이주 여성 무차별 폭행 영상 퍼져…경찰 수사(종합)
베트남 이주 여성 무차별 폭행 영상 퍼져…경찰 수사(종합)
  • 장아름
  • 승인 2019.07.0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이주 여성 무차별 폭행 영상 퍼져…경찰 수사(종합)

CG
[연합뉴스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암=연합뉴스) 손상원 기자 = 이주 여성이 남편으로 보이는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당하는 영상이 퍼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6일 전남 영암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8시 7분께 전남 영암군 한 다세대주택에서 A(30)씨가 남편 B(36)씨로부터 폭행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인 A씨의 지인은 베트남 국적인 A씨의 한국말이 서툴다는 이유로 남편이 심하게 폭행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와 아들(2세)을 쉼터로 후송해 가해자와 분리하고 병원 치료를 받게 했다.

A씨의 폭행 피해 영상은 전날 오후부터 페이스북과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졌다.

2분 33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남성이 여성의 뺨을 때리고 발로 걷어찬 뒤 구석에 쪼그린 여성의 머리와 옆구리 등을 또다시 주먹으로 때리는 모습이 찍혔다.

아이는 "엄마, 엄마"를 외치며 울음을 터뜨리다가 폭행 장면에 놀라 도망치는 모습을 보였다.

B씨는 경찰의 출석 요구를 받고 이날 오후 8시께 인근 지구대를 찾아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해 폭행과 아동학대 혐의 등이 인정되면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의 신병을 보호 중이며 통역인과 신뢰관계인을 동석하게 해 피해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angwon700@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