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소, 미주 한인쇼핑몰 통해 고국 배송 특별행사
해남미소, 미주 한인쇼핑몰 통해 고국 배송 특별행사
  • 조근영
  • 승인 2021.01.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미소, 미주 한인쇼핑몰 통해 고국 배송 특별행사

고국 배송 안내
[해남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해남=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설 선물 고국배송, 그리운 마음까지 전하세요."

전남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www.hnmiso.com)는 미주 지역 한인들이 국내로 설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고국배송 특별행사를 연다.

코로나19로 고국 방문이 어려운 해외 거주 한인 동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고향의 정을 담은 해남산 농수특산물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한 기획전이다.

미주 한인사회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인터넷 쇼핑몰인 미주중앙일보 핫딜(hotdeal.koreadaily.com)을 통해 2월 8일까지 주문을 받아 설 전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

해남미소는 전담 인력을 배치, 해외에서 주문한 설 선물이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도록 상품의 품질, 포장상태, 택배 등 꼼꼼히 챙겨 소홀함이 없도록 온 힘을 쏟고 있다.

농수특산물 명품 꾸러미 선물세트 1, 2, 3호와 한우세트, 무항생 돼지고기, 참기름들기름, 송화고버섯 등 해남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최고 20% 할인 판매한다.

군은 앞으로도 해외 농수산물 교류 확대를 통해 가정의 달, 생일, 기념일, 세시풍속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농수특산물 판로를 넓히고 해외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해남미소에서는 설을 앞두고 우수 농수특산물 특별 할인·경품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2월 5일까지 품목당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를 하는 이번 행사는 해남에서 생산된 명품 농수특산물로 구성한 총 100여 개 명절 선물을 선보인다.

해남미소 히트 상품으로 매번 조기에 매진이 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이번 설에도 3호는 준비한 물량 1천500세트의 예약이 완료됐다.

chogy@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