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SBS 수중 예능 '그랑블루' 7월 방송
[방송소식] SBS 수중 예능 '그랑블루' 7월 방송
  • 이정현
  • 승인 2019.05.2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소식] SBS 수중 예능 '그랑블루' 7월 방송

'그랑블루' 출연진
[SBS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SBS TV는 오는 7월 초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를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마린보이' 박태환을 필두로 배우 이종혁, 최성원, 아나운서 한석준, 모델 오스틴강, 가수 안형섭이 필리핀 카모테스에서 수중 생태를 관찰한다.

'프리한 마켓 10' 출연진
[올리브 제공]

▲ 올리브는 '예능 '프리한19'의 쇼핑 버전인 '프리한 마켓 10'을 선보인다.

아나운서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출연해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고 쇼핑 팁을 전수한다.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에서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가구, 주방 아이템 등 리빙 용품이 소개된다.

정일우 팬미팅
[제이원인터내셔널 제공]

▲ 배우 정일우가 오는 24일 일본 도쿄 도요스 핏를 시작으로 오사카 엘 시어터,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팬 미팅을 연다.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 해제된 후 첫 팬 미팅이다. 그는 드라마 '해치'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BS 제공]

▲ SBS TV '2019 희망TV SBS'에 오는 24일과 25일 방송에 배우 윤유선, 개그맨 노우진, 축구선수 조원희가 출연해 개발도상국 소외 아동들과 만난 사연을 소개한다.

윤유선은 우간다 기아와 만삭의 몸으로 밭일을 하는 여성 등을 만나 그들의 소원을 들었다. 노우진과 조원희는 아프리카 초원에서 축구선수를 꿈꾸는 소년들과 대화했다.

'물오른 식탁' 출연진
[tvN 제공]

▲ tvN은 다음 달 11일 오후 7시 소셜다이닝 토크쇼 '물오른 식탁'을 선보인다.

배우 신현준, 가수 이상민, 동시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MC로 나서 제철 음식을 곁들인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lisa@y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